본문 바로가기
'대전 맛집'

[대전 '오달호프'반석동 술집]음악과 감성이 함께하는 한국형 스크린 PUB!국물떡볶이+버팔로윙스&칩

by 요망진 쥐똥♡ 2023. 8.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망진 쥐똥♥입니다.


간단히 맥주 한잔하고 싶어 밤 10시쯤  반석역으로 나갔는데 이게 웬일! 새로운 호프집을 발견했습니다. 반석동에는 늦게까지 문을 여는 가게들이 많이 있지 않아 정말 반가운 마음으로 가게를 들어갔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반석동에 신규오픈한  맥주집 '오달호프'를 소개하겠습니다.

오달호프

 

오달호프

대전 유성구 반석로 12번 길 33 101호
0507-1351-4317
영업시간: ?? 시~새벽 1시까지
방문일: 2023.07.31

매장 소개

오달호프는 반석역 4번 출구에서 걸어서 3분 정도 걸리는 위치에 있으며 가게 앞에는 양지말 어린이 공원이 있습니다. 밤 10시가 넘었는데도 해가 진 밤이 되어야 걷기에 좋은 요즘이라 그런지 운동하시는 분들이 꽤 있었습니다.  
시원함을 찾아 바로 호프집으로 입장~!

오달호프 매장

 

매장은 시원시원하고 꽤나 넓은 공간으로 테이블수도 상당합니다. 새로 오픈한 곳이라 그런지 엄청 깔끔하고 깨끗했고, 벽에는 여러 개의 스크린이 달려 있는데, 뮤비와 매장에 재생시킨 노래 제목들이 나열된 있습니다. 마치 옛날 노래방에서나 틀어져 있을 법한 내부 공간입니다.

 

오달호프

 

매장 왼쪽 안쪽으로도 테이블들이 있어 단체로 방문하거나 근처 식당에서 식사 후 2차로 방문하기에 안성맞춤인 곳인 것 같습니다.
 'ON AIR'라는 조명 장식이 뭔가 감성적이면서 아기자기한 조명 불빛과 어우러져 정말 마음에 쏙 드는 인테리어로 눈이 구경하기 바빴답니다. 

 

오다롷프 카운터

 

카운터도 엄청 널찍하고 잘 정돈되어 있으며 깔끔하고 깨끗한 점이 가장 마음에 듭니다.   
 

메뉴와 주문

오달호프

 

음악과 감성이 함께하는 한국형 스크린 PUB

 
 

오달호프는 '음악과 감성이 함께하는 한국형 스크린 PUB'라는 슬로건으로 가게 안에는 저에게는 엄청 익숙한 90년대 노래가 흘러나오고 있었답니다. 가사가 잘 들리지 않는 요즘 노래들 속에서 너무나도 반가운, 지금 들어도 여전히 빠져들게 만드는 노래들입니다.

오달호프 노래감성

 

저희가 앉았을 땐 서태지와 아이들의 하여가가 흘러나왔답니다. 저도 모르게 따라 흥얼거리게 되네요. 남편은 노래방 가고 싶다를 몇 번이나 말하던지~ 노래 하나로 기분이 UP!

오달호프

 

테이블에 비치된 태블릿을 통해 주문을 하는 건 줄 알고 화면을 터치했는데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지 않습니다. 아직 태블릿 주문이 준비가 되지 않은 모양인 것 같습니다.  그 모습을 본 사장님께서 곧바로 메뉴판을 가져다주셨답니다.

 

오달호프 메뉴

 

메뉴 가장 첫 번째 줄에 '노가리 한 마리 3,000원'이 적혀 있습니다. 노가리가 3,000원 이라니! 정말 저렴합니다. 
뒤를 이어 치즈 돈가스롤이 보이고 스페셜 메뉴로 골뱅이 부침, 모둠 소시지가 있습니다. 뚝배기 메뉴도 보이고 구운 안주, 칩, 후라이드, 철판 안주, 시원한 안주까지 생각보다 메뉴가 다양합니다. 

주문메뉴

국물 떡볶이 8,000원
모둠 튀김 10,000원
버펄로윙스&칩스 12,500원
맥주 500cc 2잔/1잔에 3,700원
소주 4,000원

 
저희는 배가 좀 고픈 상태라서 국물떡볶이와 모둠튀김, 맥주와 소주를 주문했습니다. 가격대들이 다른 곳보다 저렴한 편이라 가성비가 좋습니다. 소주도 일반 가게들보다 천 원이 저렴하네요.
 

오달호프 기본 안주

주문을 하면 많이 먹어본 '꾸이꾸이'기본 안주가 나옵니다. 손이 자꾸만 가는 달콤 짭조름한 기본 안주로도 맥주 한 병은 먹을 수 있을 듯합니다.

모듬 튀김 10,000원

 

만두튀김, 치즈스틱, 새우튀김, 야채튀김, 오징어튀김, 김말이가 한 그릇에 담겨 나왔습니다. 튀김이 생각보다 많이 튀겨져 나왔지만 나중에 나온 떡볶이에 찍어 먹으니 좀 괜찮았답니다. 사장님 다음엔 조금만 덜 튀겨주세요~~^^

 

국물 떡볶이 8,00원

 

맥주를 시원하게 마시며 흘러나오는 노래 제목과 가수 맞추기를 한참 하고 있으니 국물 떡볶이가 나왔습니다.
김말이 튀김이 올라가 있고 계란과 치즈가 올라가 있어 먹음직스럽습니다. 맛을 보니 청양고추가 들어가 있는 너무 달지 않은 매콤 칼칼 한 떡볶이였습니다. 술안주로 먹기에 정말 딱! 좋네요. 순식간에 튀김과 떡볶이를 먹고 아쉬움에 메뉴판을 요청! 
 

 추가 주문 메뉴

버펄로윙스&칩스 12,500원

 

오달호프 버팔로윙스&칩스 12,500원

버펄로 윙스 정말 맛있습니다!! 아마 다음 방문 때도 이걸 주문할 듯합니다. 윙은 매콤 짭조름하고 감자튀김도 바삭하니 이곳에 방문하실 분들이라면 이 메뉴를 추천합니다. 

 

더위를 피해 시원한 곳에서 가볍게 맥주 한잔하고 싶으시다면 반석역에서 가까운 신규오픈한 '오달호프'에서 즐겨보시길! 감사합니다.

 

▼오달호프 근처 가볼만한곳(반석동/지족동 맛집추천)

 

 

[오유미당 대전반석점]특등심돈가카+마라탕 쌀국수 점심식사 후기!

반석역 맛집으로 유명한 오.유미당에서 특등심돈카츠와 마라탕 쌀국수 먹고왔어요. 안녕하세요. ♥요망진 쥐똥♥입니다. 오늘 점심은 대전에 와서부터 꼭 한번 가서 먹어봐야겠다고 찜콩해 두

sunaeda.com

 

[더직화짬뽕/대전 짬뽕맛집]진한 불맛 가득 짬뽕과 순두부 짬뽕밥으로 해장과 함께 든든한 한끼

안녕하세요. 요망진('야무지다'의 제주 방언) 쥐똥♡입니다. 남편이 어제 친구와 함께 술을 거~하게 한잔 한터인지라 일요일인 오늘 일어나자마자 해장할 음식을 찾았습니다. 음식점을 이리저리

sunaeda.com

 

[순남시래기 대전 반석점]시레기국과 도마수육정식,착한가격 건강한 한끼,푸짐한 반찬 셀프바!

안녕하세요. '요망진('야무지다'의 제주 방언) 쥐똥♡'입니다. 태풍이 지나가고 더위가 잠시 주춤해 어제오늘 에어컨을 켜지 않고도 잠을 잤답니다. 다른 지역은 많이 덥다고도 하는데 저희 동네

sunaeda.com

 

[대전 유성구 지족동 무한리필 소고기 맛집] '참맛있소' 질이다른 생고기 냉장 숙성으로 풍미 가

안녕하세요. 요망진쥐똥♡ 입니다. 고향 제주에서 딱 한 달을 지내고 오늘 아침 비행기로 대전집으로 돌아왔습니다. 도착한 대전은 제주보다 습하지 않은 날씨였지만 엄청 뜨거운 날씨라 놀랐

sunaeda.com

 

[완미족발 대전 지족점]상다리 부러지는 남도식 한상+김치전 매장 후기

안녕하세요. ♥요망진 쥐똥♥입니다. 저희 집 근처 지족동에 몇 개월 전 새로 생긴 족발집 하나가 있답니다. 밤에 유독 간판이 밝게 빚이 나는 가게인데요, 저와 남편이 평소에 눈팅을 하고 있다

sunaeda.com

 

댓글